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녹내장 검사비용과 치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0:21

    "녹내장은 \"눈 속의 안압이 높아지고, 신경을 누르며, 시신경이 손상되는 질환이다. 우리 눈 속의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는 산소와 영양분을 제공하는 액체가 배출되는데, 이 순환에 장의 아이가 생기고 눈의 압력이 높아지는 데다 시신경이 눌려 자기혈액 제공에 장의 아이가 생기는 녹내장이 발생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


    녹내장이 생성하는 원인은 다양하지만 국민 건강 보험 공단이 발표한 자료에 따르면 해마다 녹내장 환자는 10%가량 증가하는 추세이며 전체 환자 중 25%가 3040나이대로 나오고 그 심각성이 대두되고 있어요.특히 시신경은 눈으로 도입한 빛을 뇌에 시달해 사물을 볼 수 있도록 해신경에서 장 아이가 생기면 시야가 좁아지고 최악의 경우 실명까지 일으킬 수 있으므로 조기 진단을 필수지만...


    >


    시신경은 80~90%손상될 때까지 증상이 나타나지 않아 한번 손상된 신경을 다시 회복시키는 비결이 없어 더 이상의 신경은 손상되지 않도록 막는 일이 최선의 비결입니다.


    녹내장 치료의 근간이 되는 것은 안압을 낮추는 것이다. 높은 안압은 시신경을 압박하고 녹내장을 1우키눙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는데요. 그러나, 안압이 높지 않더라도 시신경이 압박되어 지속적인 시신경 손상이 자기 타 자신하는 정상 안압 녹내장도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


    <녹내장 치료>a 약물 치료 대부분의 환자는 안약으로 안압저하가능 b 레이저 치료 및 수술 약물로 치료되지 않는 경우, 수술을 통해 안압저하와 같이 녹내장치료의 목표는 안압을 오전 중 맞추어 시신경 손상을 방지하고, 녹내장의 진행속도를 늦추는 것으로 조기진단을 통해 치료시기가 빨라지면 시신경을 유지할 수 있는 확률이 높아지는 것입니다.이런 녹내장 검사 비용은 기본 검사비(안압 측정)은 만원 이내에서 비용적인 부다 소음이 적고 위험.군인 경우 정기적인 안압 측정을 통해서 1년에 1~2번 정도는 안과를 이용한 진료를 얻는 것이 좋았습니다:만약 기초 진료, 다음 더 정밀 검사가 필요할 때 검사 항목의 원가는 5~16만원대까지 발생 궁숩니다.


    >


    저의 서울, 부산, 밝은 세상 안과에서는 1반 외래 진료는 물론, 녹내장, 황반 변성, 당뇨 망막 병증 등의 망막 질환 치료도 가능한 망막, 녹내장 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이를 통해서 4대 실명 질환에 대한 검사 프로그램 도진 행하고 있습니다.


    >


    3차 병원급 검사, 수술 장비 설정을 통해서 복잡한 망막 질환 진료 및 치료가 가능하면 질환에 대한 진단을 원한다고 우리 부산을 밝은 세상 안과에 문의하세요 파라픕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