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국코치협회 KAC,KPC인증코치되기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10:20

    안녕하세요. 강의하는 다람쥐 이윤정 코치입니다.~오늘은 내가 코치로 인사하는 이유~즉시 이번 주가(회사)대한민국 코치 협회 코치 인증 시험 과정 중 올해 들어 3번째 서류 접수 기간이어서 관련 정보를 알리고 싶기 때문입니다.


    또 저도 이번에는 KPC인증코치에 도전하는 입장이어서 서류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중입니다.~기존 진로코칭 외에 비즈니스코칭도 도전해야 하기 때문에 준비해야 할 것이 많네요


    >


    한국의 코치 협회 인증 코치 서류 접수가 이번 회송은 5월 8개의 마감입니다 연휴가 가끔 있어서 저는 좀 더 서두르는 방법이에요.간단하게 구비서류를 살펴보면 당연히 위와 같이 응시원서가 필요하겠죠.저는 이번에 KPC원서를 썼습니다.


    >


    그리고 윤리 규정 서약서와 교육 준 서약서에도 자필 사인이 모두 들어가야 합니다.


    >


    제1중요한 코칭 실습 리스트입니다.KAC는 50가끔 KPC는 200대 테러의 실습 때 때, 북로를 충족하고 목록을 꼼꼼하게 작성합니다.


    >


    코치 협회에서 인증하는 프로그램을 들었다는 표시로 관련 수료증 사본과 코칭 교육 목록도 처음부터 취득했습니다.참고로 KAC는 20시간 이상 KPC는 60시간 이상 이야ー느묘은도에프니다^^


    >


    코치 추천서와 고객 추천서도 각각 2부씩 받고 직접 자필 사인을 받아야도에프니다.그 외에도 KPC 지원자에 한해 멘토코칭리스트와 코칭리스트도 작성해야 합니다.~ 간단하게 구비 서류를 안내하려 했지만 정말 쉽지는 않았습니다~ 그래하봉잉씩 이렇게 사징파 1을 남긴 것은!!모든 접수는 100카피.센트 우편 접수만으로 행해지고 있기 때문입니다.모두 출력해야 하는 겁니다. 자필 사인 다하고^^혹시 도움과 구비 서류 파 1을 올리고 두었으니까 필요한 분은 모나게 쓰고 겟슴니다~


    이상 견해코치, 비즈니스코칭에 도움이 되는 한국코치협회 인증코치가 되어 구비서류를 안내한 이윤정 코치였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