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이제 비 ~~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07:15

    >


    안녕하세요. 전문가 신경외과 인사드리겠습니다.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분이라면 손목이 욱신거리는 증상을 한 번 경험하셨을 겁니다.특히 컴퓨터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는 직장인들은 손목을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직장인의 지병이라고 불리는 손목터널증후군 질환이 많이 발생합니다.김 1은 전문가들 신경 외과와 함께 손목 터널 증후군의 비수술적 치료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


    손목 터널 증후군은 손으로 통과하는 중요한 신경 2개 중 한명 중앙 신경이 압박을 받으면서 생기는 질환인데 아내 sound에는 손이 저리 고 손 끝이 어려운 정도이지만 심하면 감각 기능과 운동 기능이 마비될 수 있기 때문에 초기에 정확한 진단을 받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


    손목터널증후군은 첫 번째, 영상학적 검사와 전문의의 문진을 통해 질병이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를 첫 번째 확인한 후 이를 통해 치료법을 판정합니다. 증상이 심하지 않은 초기라면 약이 자신의 주사요법과 같은 비수술적 치료에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


    손목터널증후군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평소 손목과 손목을 많이 사용하는 직장인이나 주부의 경우 주기적으로 손목과 손가락의 긴장된 근육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이나 마사지를 하며 가끔 손목 부러진 상태에서 하나를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


    >


    02-461-8275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