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홀로 콘서트 포스터 속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12:08

    송가의 혼자 콘서트 포스트 구 가 guka원피스 이렇게 이쁠 1입니까?...!!! 완전 여신!!!


    >


    이번에 송가인 혼자 콘서트 포스터 봤어요? 정말 대박이었잖아요, 다들 난리 나서 화제가 되었어요! 저도 보고 솔직히 심쿵했는데 여신이잖아요♥ 정말 털털한 성격에 엄청 힘든 트렌드를 끌고 가서 벌꿀성대와 인정이잖아요! 그런데 요즘 다이어트 한다고 들었는데 이렇게 예쁜 일은...!! 진짜 B컷 유출되고 과인도 다 난리죠. 화려함 속에서의 석양과 그 모습이 정이스트리의 매력적이었지만 입은 옷은 사실 저 한눈에 들어왔어요!


    >


    바로 이 원피스!!! 다양한 사진 속에 여신같은 분위기를 자아내던 바로 이 원피스! 바로 구카원피스입니다. 저는 구카군들을 좋아해서 평소에 쇼핑을 많이 하고 신상이 나오면 바로 구경하는 스타 한명이기 때문에 마침 송가인 혼자 콘서트 사진이 나오자마자 알았어요! 거짓없이 너희 귀엽지 않나요? 완전 여신룩에 여신요리 ◇ 너무 이뻤어요!


    >


    ​ ​ 구 가 GUKA물랑 루즈의 스팽글 원피스 148,000원 ​ 구 카드는 리쵸토우소후토에서 유명하지만, 휴양지 좋아하는 저에게는 완전히 딱!특히 무랑 루즈 스판골 원피스는 진짜 얘기다 보자마자... 화려하다.... 느낀 부분입니다.분위기 있는 진한 브라운 컬러에 깊게 새겨진 V네크라인과 함께 얇은 시스루만사 소재로 감싼 부분까지 매력적인 원피스가 아닐까 생각했어요! 특히 허리 밴딩이 있어서 좀 더 슬림하게 튀는 의견도 있었고 소재 자체에서 느껴지는 가벼움, 그래서 시원함도 없지 않을까요?


    >


    정말 귀엽죠? 컬러감도 짙은 인상으로 피부색과 매치하면서 매우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느낌이 듭니다! 게다가, 깊게 새겨진 브이넥 라인을 자세히 보시면, 매우 얇은 그물실 소재로 겹쳐져 있다는 것! 그래서 흘러내릴 염려없이 안정감 있는 착용이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


    >


    뒷 라인도 멋지네요, 여성미를 제대로 보여 주는 구카 물랭루즈 스팽글 원피스입니다.정말로 송가인 혼자서 콘서트 표지 자신이 오자마자, 아!!!! 정예~~ 심쿵했어요.그러면서도 석양과 집에 잘 어울리는 분위기로, 청스토리 우아한 원피스가 눈에 들어갈 수 밖에 없었습니다! 스팽글 자체가 평소에 아름답다고 하는 상념이 있었습니다만, 그것보다 패턴이라면, "움직입니다"에 빛을 비추는 모습이 상상되거든요! 정스토리 상념이 있는 원피스로, 심오한 매력이 느껴지는 것 같았습니다.정스토리도 리조트 룩의 맛집 구카, 역시나였습니다. 후후후.


    >


    너무 예뻐요. 걸어다니는 의견에 그래도 빛나는 의견, 그리고 시폰 소재입니다.보면 아무래도 빗바늘이 있는데도 그런 빗바늘을 막아주는 이 집이 보이는 모습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건 정말 드레스로 착용하기에 딱입니다, 중요한 자리에 더해 리조트와 리조트, 멋내기에 딱입니다!


    >


    다른 콘서트 표지로도 만날 수 있는 아름다움, 정말 송가인 이연 초과일을 좋아하고 털털한 매력도 좋고, 음색이 과일트로트도 닌자없이 좋고, ᅲᅲᅲᅲ정말 최고 아니에요?! 이렇게 해서 정말... 요즘 완전 미모도 물이 찼어요. 어째서 이렇게 예쁜가요!! 아내 소리과인 시대는 잘 몰랐지만, 가면 갈수록 임잠 예뻐지는 그녀, 송가인 홀로 콘서트는 매번 정스토리 급완매라고 하는데 정스토리 그녀의 매력을 놓칠 수 없을 것 같아요! 그 중에서도 여기서도 아주 여신 같은 자수 원피스를 착용하고 있었어요. 즉시 이 제품도 구카원피스였어요!!!! 저는 보자마자 깨달았어요 죵:-)힛....!!! 너무 유행가가 많아서 다들 궁금할 것 같아서 정보를 !!!!!!


    >


    구카구카_엘리제자스 후두부입니다. 원피스 하나 50,000원 ​ 차에, 바로 이 제품인데요.너무 매력적이에요. ᄒᄒ 구카원피스는 매번 다른 디자인에 평소 볼 수 없었던 디자인이 가득차서 좋아요! 이 디자인도 굉장히 독특했는데, 마치 레이스 원피스에 담가봤어요!!! 디테하나가 자신들씩 섬세하다고 느끼는 부분이 있어서, 백라인을 보면 매듭포인트가 완전히 생각되어지네요.여자라면 몸매를 보여주는 룩을 좋아하지 않나요?여성스러운 우아함이 아주 꽉 찬 원피스입니다. 후후후.


    >


    레이스에 약간의 빈틈이 있는 시슬 상념, 그리고 볼륨감 있는 디자인에 허리선이 있어서 체형에 관계없이 라인을 예쁘게 만들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흐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흐 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흐 어떤 디자인들은 체형의 단점을 다 보완해 주는 것 같아요:-)실제 셀프웨딩 촬영에도 많이 착용하는 것 같은데 배우들에게 유행하는 이유는 단연 디자인이 아닐까요? 정말 이뻐...!!!


    >


    이렇게 답답하지 않은 시스루로 디자인되어 있고, 확실히 여성미를 강조한 상념입니다! 가끔, 레이스 제품도 촌스럽고 촌스러운 제품이 많습니다만, 굿카 원피스는 확실히 세련미가 다르네요! 셀프 웨딩에도 아름답고, 희미한 상념도 있어, 여신 원피스로 거짓없이 찜가영:-)


    >


    정말 요즘 송가인 볼 때마다 완전 여신... 너무 예쁘지 않나요?화보 하나 안 받고 정말 심쿵아 이렇게 잘 어울리는지 그렇게 큰 눈이 나쁘지 않은, 이목구비가 정말 최고입니다.모든 의상을 잘 소화해 낼 수 있을 것 같았어요.이번에 구카원피스 만나지 않아서 뭔가 새로운 생각을 잔뜩 보여준 송가인 매번 방송에 나쁘지 않고 올 때마다 정스토리 노래를 잘하는 것 같은데 벌써 분위기까지 대박이네요. 구경하는 도중에 스토리가 되어, 제가 원피스에 꽃피워보자마자 어랏!!!! 정말 제가 괜찮은 브랜드와 가수라니,, 스토리 이イソ>_<비밀정보하고, 저는 그럼 안녕-) 아구카는 공식 홈페이지, w콘셉트, cjmall, SSG, 위즈로 판매합니다만, 저는 공식 홈페이지를 많이 이용해서 공식 홈페이지 url을 처음 제외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