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체가 쉬운 마1레와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22:14

    다음 문제 와이퍼 한.한번도 안바꾸신 분 많으시죠? 저만 그런가봐요.. 그러고 보니 소소리도 지나간 것 같고, 깨끗이 안 닦인 것 같기도 하고.. 특히 비가 올 때는 아! 세정력이 더 좋은 걸로 바꿔야겠어요.라는 의견을 하게 되었습니다.그런 가운데 조사해 보았다 마하나레 와이퍼 이거 이거예요.우리 여자들도 짝짝! 정말 쉽게 교환 가능하고 디자인도 트렌디해서 정말 예뻐


    >


    이제 곧 쫓겨날 것입니다만, 비록 눈이라면 와도 무섭지 않네요.  이걸로 바꾸고 나서는 지나갈때마다 왜 그렇게 백옥과 함께 깨끗이 닦였는지... 빨리 이거 바꿀걸...친정, 당신 모두 이걸로 바꾸자는 의견을 들었어요.


    >


    하이브리드가 만본인이어서 그런지 정스토리 퀄리티가 좋았어요.소문으로는 많이 들어봤는데, 내가 직접 써보니... 음! 머신의 리본 인간의 흔적이 하나도 남지 않는 소음. 매우 꼼꼼함


    >


    >


    대변항에 놀러왔는데 꼭 어촌에 놀러온 느낌이에요~실제로는 어촌인가?;; 같은 부산에 이런 healing되는 곳이 있어서 좋지만, 맛있는 것도 많이 팔아.그래서 빨리 교환해 봤습니다.


    >


    요르케에요~^ 너무 쉬우니까 따라와~ 배송된 걸 보니 소낙스 클리어 뷰와 와이퍼.방향제 쿠폰이 들어있었어요.


    >


    사용설명서가 들어 있습니다.본 제품을 보면 파란색이 과일 노란색으로 마개가 있는데 그걸 제거해야 해요.갑작스런 말소음에 표준을 붙이고 있지만 싫어졌습니다.유리에게도 좋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


    위로 살짝 올려주세요.


    특히 아이들이 타는 차량이라 안전하고 깨끗하게 닦이는 마이 레 와이퍼로 교체하는게 얼마나 중요한지 몰라요.너무 이뻐서 자꾸 닦아버렸어.



    >


    제대로 완성. 올해 겨울에 눈이 내려도 이제 괜찮아요. 반짝 반짝 깨끗이 닦고 정내용 오히려 꼭 닦고 싶어져도라코이에요 것 이 실제로 폭우와 폭설 등의 최악의 기후를 가상으로 만들어졌대요 50만번 이상의 왕복 웅헹동 테스트를 통과!브라보!!



    >


    같이 배송해 주신 클리어 뷰를 사용해서 그런지, 아득히 빛이 나도록 반짝반짝 닦일 만한 옛날이었다면 차에 무지한 여자라서 서비스 센터에 가서 설치했을 텐데.입소문으로 소문난 마초레를 저부터 얼마나 좋았는지 몰라요.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완전 조용.나비sound만 시끄러울까? 전에는 結城sound가 아주 좋았지만, 정스토리 천국을 만난 상념입니다.


    >


    괜히 닦고 싶어지는 마하나 레 와이퍼라고 하면서 후후후 좀 별거 아니면 속상해 할 수도 있지만 사실 제하나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 같아요.시야를 이렇게 깔끔하게 싹트어줘서 고마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