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제든 스마트폰 TV 미러링 C 타입 to HDMI 케이블 요이치 드로우N (넷플릭스, HDCP 지원)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15:04

    요이치 드로우 NC 타입 to HDMI 넷플릭스 HDCP 대응 미러링 케이블


    >


    최신 TV 화면 크기 이야기가 커졌어요.하나 65cm(65인치)대형 화면의 크기도 아침, 아 인 가격대에 구매 욕구를 불러일으키기도 할 것이다.덕분에 여행 중에도 숙소에서 대화면과 TV를 자주 볼 수 있습니다.하지만 아쉬운 점이 하나 있다면 넷플릭스 시청이 안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물론, 대가족이라도 넷플릭스에 지원되지 않으면 큰 화면의 텔레비전이 아깝다고도 생각할 수 있습니다.이럴 때 스마트폰-TV 미러링 케이블이라면 해결이 가능할 것이다.일반 HDCP 미러링 케이블과 달리 넷플릭스 미러링이 가능한 케이블을 사용해야 합니다.요이치 드로우 NC타입 to HDMI 미러링 케이블을 사용하면 가능할 것이다.


    >


    여행짐을 챙길 때도 이제는 빼놓을 수 없는 필수품이 됐죠?케이블의 하 본인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넷플릭스 영화와 드라마 등을 대화면 TV로 볼 수 있습니다.​ 2m길이 케이블을 갖고 다니기 어렵다는 사람은 없겠죠.감정만 가지면 주머니에도 넣고 다닐 정도죠.


    >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을 HDMI 단자가 있는 TV와 모니터의 연결시켜 미러링 화면과 듀얼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다.스마트폰이나 태블릿 속의 영화, 케이타, PPT 문서를 텔레비전의 큰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요이치 미러링 케이블은 C형 단자로 HDMI단자에서 4K고화질 영상과 8채널 오디오 출력 가능합니다.해상도 3840 x 2160,30Hz선명한 UHD화질과 HDMI 1.4버전을 지원합니다.


    >


    >


    >


    USB 3.1 Gen1 5Gbps 빠른 전송 속도를 지원합니다.고화질의 영상도 끊김이 없는 소프트한 화면을 재생할 수 있도록 합니다.C타입을 사용하는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전체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 시리즈 S8모델 이후 LG V30모델 이후 사용이 가능하다. 별도의설치앱이본인프로그램이필요없이TV와같은대화면장치의HDMI단자에연결만하면쉽게사용할수있습니다.


    >


    별도의 매뉴얼이 필요 없고 사용 노하우는 간단합니다.케이블 연결만으로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미러링 할 수 있습니다만.스마트폰의 C타입 단자에 C타입 커넥터를 연결합니다.


    >


    >


    접속하는 텔레비전 또는 모니터의 HDMI 단자에 HDMI 커넥터를 접속합니다.TV 리모컨의 외부 입력을 눌러 연결된 HDMI 단자로 변경해 줍니다.


    >


    >


    다른 설정 없이 화면이 미러링 되는 모습입니다.스마트 디바이스가 없는 구형 TV에도 접속하여 넓은 화면으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


    여유 있는 2m의 케이블의 길이에 어디든지 문제가 아닌 커넥터 꺾입니다 방지로 휴대하거나 사용중인 케이블 단선의 트러블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과전류로 기기 이상을 막대단은 56K앵무새의 저항이 탑재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


    >


    >


    >


    어디서나 HDMI 단자에 연결하고, 넷플릭스에 대응하고 있지 않는 텔레비전에서도, HDCP 대응으로 큰 화면에서 즐길 수 있는 점이 최대의 메리트입니다.타입 타입의 출력을 지원하는 노트북 컴퓨터와 모니터를 연결하는 듀얼 모니터 사용에도 넷플릭스의 드라마, 영화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도움을 줍니다. ​ FHD요금제를 사용하는데 65인치 TV화면 출력에는 화질 저하 없이 깨끗한 모습을 볼 수 있어요.​


    >


    삼성 갤럭시 시리즈는 C타입 연결로 삼성 덱스의 인식이 자동으로 되는데요.화면 미러링과 덱스 사용 선택이 가능합니다.​의 미러링 케이블로 어디서나 웹 서핑, 요점 1문서 작업을 커다란 화면으로 가능하게 하고 안 주네요.PPT 때도 번거롭게 노트북을 준비하지 않아도 될 정도입니다.


    >


    >


    스마트 폰의 저장된 4K동영상을 TV에 미러링 해서 봤다.선명한 화질의 영상을 간단하게 큰 화면으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번거로운 설정을 필요로 하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자신의 케이블을 접속해 화면 미러링을 할 수 있다.HDCP 대응으로 넷플릭스 화면의 미러링까지 가능한 요이치드로 NC타입의 to HDMI 케이블입니다.​ ​ ​의 외상 앱으로 최저가로 확인하 ▼ ▼ ▼ ▼ ▼ ▼ ▼ ▼ ▼ ▼ ▼ ▼ Google play http://goo.gl/MHt7au의 외상 앱으로 최저가로 확인하 ▼ ▼ ▼ ▼ ▼ ▼ ▼ ▼ ▼ ▼ ▼ ▼ App store https://goo.gl/fioe6y​ ​#에누리#에누리 체험단#C타입 HDMI케이블#미러링 케이블#HDCP케이블#요이치#넷플릭스 미러링#TV의 미러링 ​ 이 사용기는 할인 체험단을 통해서 무료로 공급을 받고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