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배우 한혜진 기성용 자신이차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06:57

    항상 날짜는 배우 한혜진 씨에 대해서 포스팅 좀 해보도록 하겠습니다.나는 밤에 잠을 못 자는 탓인지, 케이블 방송에서 영화 26년을 보게 되었는데, 이때 배우로서 한혜진 씨가 본인 오게 됬네요. 평소 나쁘지 않다고 생각했던 배우에서 한번 포스팅해야겠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배우 한·혜진은 학창 시절의 사진에서 보듯이 귀여운 것 같다'sound'가 증명이 되네요.아내 sound데뷔 때는 2002년 MBC드라마'프렌즈'를 통해서 아내 sound에서 얼굴을 알면서 세상의 주목을 받게 되었죠! 개인적으로 기억이 또렷하고 나쁘지 않은 드라마는 힘내라 금순이라고 생각합니다.


    >


    그런데 첫 0여년 전에는 항간에 축구 선수와 사귄다는 유언비어가 나돌았으나 결국 소문이 사실이 되고 있었거든요. 또 결혼까지 하게 되면서 최근에는 딸이 낳아 잘사는 모습이 전해지고 있어요~! 그런데 배우 한혜진 기성용 와인이 차가 있었어요. 배우 한혜진은 연하의 남편인 기성용과 만과가 좋은 가족을 구성하고 과가인가 하는 데 능력자네요. ^^한혜진은 첫 98쵸쯔뇨은 출생인 남편 기성용은 첫 989년생이래요. 그럼 배우 한혜진 기성용 과인이차는? 과인은 숫자에 불과해요~! 둘이서만 사랑하면 되니까~! ^^


    >


    특히 어제 밤에 본 26년이라는 영화는 얼마 전 영화관에서 방영을 했다는 택시 운전사와 같은 시대의 광주 민주화 스포츄울 근거로 설치된 영화라서 열심히 집중도를 가지고 영화를 봤는데 이때 26년 영화에서 한혜진이 열연한 국가 대표 사격 선수로 나가서 그의 부모님이 그 사람(전두환)라는 인물을 죽이려고 몇명과 마소움을 모아 저격을 하는 역으로 나오게 됩니다.현재 TV에서 한혜진이 출연하고 있어서 자주 보고 있는데 오랜만에 모습을 보는 것 같아요. 미모도 좋지만 연기력도 나쁘지 않으니 앞으로도 더 성숙한 연기로 사랑받기를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