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추천 미드/미드추천/판타지미드/SF미드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6:25

    넷플릭스 판타지 미드의 모든 것!


    >


    오랜만에 미드포스팅을 하게 됐네요.요즘 대세라는 넷플릭스! 당연히 저도 자주 보겠지만요.. 판타지 SF미드들이 많아서 행복했어요.다만 포스팅은 1~2가지만 하는 것이 많은데 저의 스타는 1개의 미드 포스팅은 한꺼번에 많이 늘어놓을 거에요!이 전의 판타지 미드도 나열했어요 그럼 어떤 환상적인 미 달러화가 있는지 한번에 나열하고 보겠습니다. 그런데 좀비 관련 그녀는 제외한 것, 양해 바랍니다!기압 주의!


    >


    ▲ 1. 기묘한 말 ​ 최근 시즌 3이 새로 나오고 욜도욱도 보고 있는 미드입니다.현대와 평행이론에 의한 또 하나의 현대에 대한 이야기입니다.기괴한 현상과 말이 다양하게 펼쳐지네요! 다양한 연령대의 인물이 과인이어서 재미있어요. 시즌 3를 아직 다 안 봤는데 좀 징그러운 장면도 나 오는 거예요(웃음)


    >


    ▲ 2. 뱀파이어 다이어리 ​ 이것은 무엇(토리이 필요 없습니다. 저는 좀비물이나 공포물을 조금 무서워해서 뱀파이어 관련 드라마도 일부러 안 봤어요.이번에 그 공포심을 완전히 깨버렸습니다! 뱀파이어 다이어리는 뱀파이어뿐 아니라 마녀 울프 혼종(?!) 등 다양한 종족과 세계관이 나타납니다.게다가 여주인공인 남자주인공이 당신, 너무 매력적이에요.+_+하나인 2지역도 있으므로, 연기력도 봤으면 좋겠습니다.시즌8까지 나와서 좀 더 자세히 설명하자면 스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일러 여기서멈춥니다! (웃음)


    >


    ▲ 3. 오리지 널스 ​ 위,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나 온 사람을 크게 벌리고 관련성 있게 만든 이이에키입니다.제목이 오리지널스인 이유는 뱀파이어 중에서 처음으로 뱀파이어들의 스토리 이미지이기 때문입니다.>)!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보면 조연 중 특히 눈에 띄는 캐릭터들이 있습니다.강하고 매력적인 오리지널입니다.나는 개인적으로 하나라이자 캐릭터를 제외해도 괜찮다. 슈퍼내추럴 카스티엘의 느낌이 너무 심해요.그런 스타에 푹 빠져서 칭구어과의 인질이 안 되는 과 같아요!" 뱀파이어 다이어리 또한 다른 시즌과 같은 느낌이에요.물론 뱀파이어 다이어리에 과인오는 인물들도 가끔 과인옵니다!


    >


    ▲ 4. 섀도우 헌터 ​ 사실 이 섀도 헌터를 보다가 기묘한 스토리 시즌 3이 나 오고 바로 갈아탔어요.아주 기묘한 스토리를 다 보고 과인면에 다시한번 섀도 헌터스를 볼생각입니다.섀도우헌터스와 뱀파이어 다이어리를 비교하면 종족+각종 혼종+천사+악마랄까:)종족이 더 많아진 듯한 소견적인 생각! 모두 뱀파이어다.이 개미에게는 목 부러뜨려 죽이는 게 많이 과인이라면 섀도우 헌터스는 더 다양한 액션 장면이 과인됩니다.개인적으로 마그덱스 캐릭터를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지만 하필 마그덱스가...읍아 그러고 보니 전 여자친구도 있었군요! 그래서 읍이 아니라 양성읍.(...) 제가 나쁘진 않은 캐릭터들은 대부분 주인공이 아니에요. 그래서 항상 슬퍼요.ᄆ!


    >


    ▲ 5. 왕스오퐁아타임 군이다. 사실 이 미도는 Netflix가 나 오기 전에 모두 딴 미드지만 Netflix에서 방송 중이라 올리고 봅니다. 물론 판타지 미드죠. 동화에 자신이 있는 여러 인물이 현실에서 살아가는 이야기입니다.개인적으로 겨울왕국 엘사와 안자신이 제가 왔을 때 제 첫 웃음을 터뜨렸어요. 아~ " 충격적이긴 했어요.디즈니에게 저작권을 줬는지는 모르겠지만, 동화 자신의 만화 속 인물이 스스로 온다는 점이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특히 판타지 미드라고 하면, 거의 잔인하고 괴물이 자신이 오는 경우가 많은데(같은 동화 속 인물이 자신과 전혀 귀여운 곳이 아닌 미드 '그림 형제' 참조), '원스 어 폰 어 타임니'는 소견보다 더 심하게 동심을 유발하는 예기가 있습니다!


    >


    ▲ 6. 그림 형제 ​ 그림 형제 역시한 이미 오래 전에 글을 쓴 판타지 드라마지만.넷플릭스로 올라와서 キャ!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동화를 괜찮았던 분들은 그림 형제도 알고 계실 거예요.실제로 책으로 그려지는 그림형제는 성인판 동화를 기록하는 존재로 본인입니다.미드에서도 유사할 것입니다.그림이라는 성을 가진 이 핏줄 사람들은 일반인들 사이에 섞여 있는 괴생명체를 보게 됩니다! 동화 속에 본인이 오는 존재가 바로 그 괴생명체입니다! 동화와 달리 본인도 귀여운 게 없습니다. 모두 걱정합니다!내가 슈퍼 내추럴, the하나 00(원 헌드레드)과 함께 좋은 말하자면 든 미드 중 하봉잉고 있었습니다.! 소재가 많이 변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 7. 원 헌드레드 ​ 헉!원 헌드레드가 넷플릭스에 있었군요! 이미 보고 있을줄도 몰랐네요! 바로 검색해보지 않았다면 몰랐을 겁니다.이미 다 본 원 헌드레드지만 다시 포스팅하게 되었네요! 원 헌드레드는 미래 지구에 관한 이야기 입니다. 핵폭발 다음의 지구 모습을 그린 것입니다. 지루한 스토리인데 전혀 그렇지 않아요.미래지구라고하면 처음엔 단과학이 발달한 것 같지만 오히려 과거의 원시적인 모습과 과학적인 모습이 어우러져 묘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흔히 엔딩은 뭔가에 쫓겨 대충 내놓은 것 같다, 거과인, 시즌이 길어서 흙이 산에 가서 흐지부지됐다, 그런 반면 다들 헌드레드 엔딩에 아주 만족했어요. 초조하지도 않고 아쉽지도 않았어요.그 정도로 이야기의 구성이 당신들은 탄탄한 것 같아요. 강추!



    >


    8. 루시퍼어. 루시퍼도 어느 넷플릭스 방송 전에 다 봤어요. 넷플릭스가 과인이 오고 새로운 시즌이 과인이 왔거든요.그래서 바로 보았어요. +_+오의 남자 주인공 루시퍼가 너무 매력적이어서 다른 남자 캐릭터들이 눈에 잘 들어오지 않는 판타지미드예요.배경은 현대인데 천사와 악마의 경계는 뭘까 생각하게 만드는 미드와 같습니다.가벼워 보이는 감정인데, 역시 가볍지 않아 가벼움과 무게의 경계가 애매한 스토리 같았습니다.한때 샤이니의 루시퍼가 배경음악으로 사용되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


    ▲ 9. 로스트 ​ 이를 올려도 올려도 끝이 없네요. 아내 소음에는 넷플릭스로 본 것만 올리면 되는 줄 알았는데 이전에 본 미드들도 넷플릭스로 올라와 있어서 다시 포스팅하는 것 같아요.0000로스트는 유명하고 모르는 분은 없다고 생각합니다.비행기 추락사건으로 사람들이 무인도에 갇히게 되는 스토리입니다. 아니! 이렇게 현실적으로 왜 판타지 미드인가?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있을 거예요! 왜냐면 후반부로 갈수록 로스트 스토리가 산에 가니까(?!), 판타지 미드로 분류했거든요. 호호호. 되도록 스포일러는 안 하려고요. 한국의 배우 김윤진씨가 본인을 맞이하는 미드입니다.


    >


    ▲ 하나 0. 로스트 인 스페이스 ​ 참으로 오랜만에 대작이 일프지앙, 나쁘지 않아서 온 것 같은데요.게다가 나쁘지 않은 가장 궁금한 부분을 잘라서 시즌이 끝나버리는 끊겨라 신공! 이 시즌이 궁금해서 계속 기다렸어요.최근에 만들어진 미드답게, 매우 영상이 깨끗하고 화려하다. 마치 영화를 보는 것처럼 이 내용이군요! 망한 지구를 다소 그늘진 채 새로운 거처를 향해 떠나지 않는다.펼쳐지는 꽃들로 주인공이 소가족이라 더 몰입감이 가는 것 같았어요.영상미가 돋보이게 보는 내내 눈이 튼튼해요. 굿 굿 굿


    ​​


    >


    하나하나 주 넷플릭스에서 본 미드입니다.장면마다 되게 기분 나쁘거나 우섭하는 듯한 장면이 나옵니다.개인적으로 쥐가 낮 장면에서(쥐가 낮 장면이 1,2갠가 생각합니다만, 보면 어떤 장면인지 즉각 보인다고 생각합니다.(유) 하루 종일 음식이 잘 안 돼요. 기묘한 이야기를 보고도 음정이 통하지 않을 정도였지만, 제가 쥐에 약하다는 것은 아내의 실음을 깨달았네요.ピョン. ピョン. 보고 있으면 우리집 강아지들을 살짝 쳐다보는 그런 미드예요! 이야기가 진부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과학적인 것도 나오고! 돌연전천, 인류멸망, 동물의 반란 키워드를 찾고계시다면 추천합니다! (웃음)


    >


    ▲ 첫 2. 엄브렐러 아카데미 ​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쵸소움에 굉장히 흥미진진하군요. 첫 이야기의 충격이 계속 보게 해버렸지만, 조금 유치한 감정도 있어요. 1종의 영웅 물의 감정이 봉잉소 그런 것 같네요.어 떤 날 전 세계 무작위 여성 40여명이 약 5분 정도 만인 신하, 배가 커지고 아이를 낳슴니다.여기까지만 보면 뭔가 앞서고 과학적인 원인이 자신 온다고 생각하지만 안타깝게도 시즌이 끝날 때까지 제1화의 사고는 풀리지 않거든요. 이 다음 시즌을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하긴 그 아이들 중 1부는 초능력을 갖고 태어나며 본인 눙데요.아직 1부나, 전인가도 잘 모르겠어요.이후 시즌이 본인의 외전을 하게 되면 뭔가 궁금한 점이 많이 해소될 것 같아요!


    >


    ▲ 13. 블랙 미러 쓰다 보니 가장 중요한 것이 빠지고 있었다구요!블랙 미러를 빼다니 부랴부랴 수정하고 덧붙입니다!"미드이라기보다는 용도라고 알고 있는 블랙 미러입니다.영 다지만 추천하기 위해서 이처럼 수정 버튼을 눌렀어요!19세 미만 관람 불가이지만 예상이 충격적인 일이 많습니다.단편 몇 개를 엮어 놓았는데, 너무 미래 풍자적인 이야기가 많아요.한번쯤은살아갈때할수있는말도많습니다.기억을 저장할 수 있다면? 아이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수 있다면?소셜 미디어의 별점이 인생에 적용되면, 등 기상천외한 여러가지 에피소드가 풍자적으로 다루어집니다.베르본, 루, 베르베르의 본인무가 소견본인도 있습니다.고정관념도 파괴되고, 충격도 먹는, 좋은 이 말의 "영도라"라고 할 수 있겠죠! 이 말은 필요없습니다.(웃음)


    이렇게 13개의 판타지 미드를 추천했군요!또 스토리를 쓰고 보겠지만 저는 좀비가 무서워서 좀비 관련 드라마는 올리지 않았습니다.안 보셨으니까요! ᄆ! 그건 따로 검색해서 다른 분들의 글을 찾아보세요!! 하하이 정도면 한 달 내내 보시겠죠? 그러면 추천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긴 추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