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른들의 뽀로로 펭수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17:33

    >


    여러분 펜소아시신이신가요? 저는 최근에 알았습니다. 이 캐릭터는 정말 요즘 핫하네요.방송계와 유튜브를 틀고 있는 펜스는 초등학생은 물론, 어른들까지 펜스에 매료되어 팬이 되었다고 합니다.펜스는 누구? 펜스는 EBS TV 습관생으로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되기 위한 꿈을 꾸고 있습니다. EBS에서 제작한 유튜브 프로그램 자이언트펜TV의 주인공입니다. 자이언트펜TV는 평일 저녁 어린이 연예인의 생방송 펑!펑! 보니허니의 코그대이기도 합니다.​ 신체 프로필 키 2개 0cm, 체중 93.9 Kg자신은 하나 0세, 펜스는 남극에 살 때 자주 펭귄보다 큰 키 때문에 소외감을 느꼈다고 합니다.​의 생일 20하나 0년 8월 8일 ​ 출신, 남극의 지인 장보고 과학 기지 부근으로 추정 ​ 거주지 경기 고양시 일산 동구 EBS, 소품실 ​의 좌우명 웃음을 행복하게 되기 때문에, 펜스는 펜스다 ​ 학력 남극 졸업 ​ 이름 위 위 은.펭귄 펜 빼놨어.매력포인트사 백안의 눈과 어떤 감정도 드러내지 않는 얼굴 별명 어른들의 뽀로로 장성규 순수 맛 특기 요들송(남극에서 올 때 스위스 경유로 요들송)을 배웠다고 합니다.특징 존경하는 인물로 자신을 꼽는 당당한 성격, EBS 사장 이름을 가끔 부르는 저돌한 성격, 자신이 남자도 여자도 아닌 남자친구의 여자친구도 없다는 기억에 남는 커리어EBS 수능연계 교재 [수능완성]뒤표지모델 최종꿈 우주대스타


    >


    >


    EBS 출신이지만 요즘 트렌드에 힘입어 sbs 라디오 배성재의 TEN, mbc 라디오의 여성 시절, mbc TV 마리텔, sbstv 정글의 법칙 등 다른 방송사에도 많이 출연하고 있습니다.


    >


    유튜브 채널은 이미 40만명을 넘는 구독자가 있어요, 표정 없는 옹이 구멍과 어우러진 자막이 너무 화가 나지 않아 된 영상의 캡처 책은 sns와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새로운 어려운 유행하는 접합 화상으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


    >


    프로그램 초반부터 인연을 맺은 극지연구소에서 유튜브 글을 올려 남극에 함께 가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이에 팽수팬은 "가족을 만 자신을 가져야 한다" 측과 "탈각할 수 없다" 쪽으로 양분했다고 합니다.


    >


    그냥 인형탈 캐릭터의 대사는 촬영을 마치고 다소 이당의 성우가 인형탈 연기에 맞춰 따로 노크소리를 내는 후시노크 소리를 내지만, 펜스는 이런 후시노크 소리로 소리를 내는 다른 캐릭터와는 달리 인형탈 연기자가 직접 인형탈을 쓴 채 대사를 말합니다. 즉, 펜스는 한 사람이 연기와 대사를 모두 소화해내는 캐릭터입니다.​에 특유의 어린이 드립 센스와 막 나가는 컨셉 등에서 1부에서는 그 가면을 쓰고 있는 사람이 장 성규가 아니냐는 내용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래서 별명이 소프트 장성규, 장성규의 달콤함 등으로도 불립니다. ​


    >


    >


    >


    구독자에게 EBS 사장 김명준의 이름을 알린 하나등 공신입니다. 예산문화재자신의방송의책임문화재를어떻게할것인가를질문할때김명준사장님을지방금기이기때문입니다.


    >


    >


    최근 인터뷰에서 과민하지 않다는 이름을 드는 것이 불편함은 이제 펜스포현의 자유라고 생각한다고 합니다. 섭취 1끼로 한다는 펜스에 어떤 참치가 좋아할지 몰라라고 답해사장도 센스가 넘치네요!펜스의 꿈처럼 뽀로로, BTS를 넘는 우주 대스타가 될 수 있도록 응원할게요!


    #자이언트펜tv #펜스 #펜스이미지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