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탄의베이비시터] 섹시한 베이비 시터가 악녀? 넷플릭스 B급감성 영화 리뷰 쿠키 O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8:12

    이번에 소개할 영화는 <사탄의 베이비시터> 원제V라는 영화입니다. 흐흐, B급 감성을 느낄 수 있는 코믹호러 영화입니다.제가 할로윈 추천 영화에 한 번 포스팅했어요! 이 스토리는 정이스트리아, 무, 존, 보, 나시. 이 보는 게 더 재밌어요! 만약 이건 꼭! 보신다고 하시는 분들은, 아쉽지만 과인중에! 포스팅 같이 봐~(배우들 여담도 있으니 과인중에 꼭 읽어보세요.)


    >


    <사탄의 베이비 시터(The Babysitter)>(20하나 7)감독:맥 지쥬용: 주는 루이스, 니시 마라 위빙, 베라사 로비 아메르


    감상평 : ★★


    >


    이 유아의 이름은 콜. 약하고 답답한 성격으로 더 각진 것처럼 보이는 뚱보 삼총사에게 언제나 그렇듯 괴롭힘을 당한다.


    >


    그런 콜은 믿음직하게 옆을 주는 베이비시터가 있어. 근데 보통 베이비시터가 아니라 굉장히 섹시한... 누과인... ᄏᄏᄏ


    >


    어느 날 베이비 시터와 단둘이 집에 있게 되어 콜은 자신이 잔 뒤 누나가 무엇을 할지 궁금해서 자는 척을 시작한다.


    >


    예쁜 언니는 당연히 콜이 잔다고 생각하고 친구를 불러 놀아.그 모습을 숨어서 지켜보는 콜.


    >


    오~ 홍...키투까지하고...여기까지 콜이 보고 싶어했던 것만 보고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오케이 방안대로 되고 있어)


    >


    근데 갑자기 이쁜언니! 안 귀여워서 칼 들고 같이 놀던 친구야!


    >


    콜은 예상대로 갑자기 언니가 "이제 잠든 콜피도 뽑자" 그래서 다시 자는 척하고 탈출도...


    >


    전개가 정말 어떻게 될지 모르겠어요...콜보다 내가 더 심하게 동요하는 영화


    >


    제대로 b급 감성의 이 영화는 "아이초 파격적"이라며 개봉 전부터 날려주기도 하고! 영화사이트에서는 b급영화로 무난한 성적을 거두고 있는데


    >


    그리고 이 예쁜 언니는 정말 예쁘다.이쁘다..예쁘다..너무이쁘다..영화보니.. 저 얼굴에 중독이 될지도 몰라.sound...


    >


    단지 영화의 형식적인 클리셰에 지루함을 느낀 사람에게 추천할 만한 영화로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사탄의 베이비시터에서 보여주는 전개는, 정스토리 예상외로 하나가 됩니다! 그냥 영화에서는 볼 수 없을 것 같은 진기가 본인 올 것 같아요! 이게 바로 B급 영화의 묘미라고 할 수 있는데요. 정통 영화 연출에서 똑같이 느껴지는 소견을 박살내고 갸ギャ마이웨이로 가버리는 전개가 오랜만에 카타르시스를 느끼게 해준 것 같습니다.


    >


    만화 같은 자막으로 코믹한 이미지를 더한 연출은 역시 맥지 감독다웠던 것 같아요. 맥지이 제작자가 아니라 감독으로서 과인설 때 특유의 병막힘 고민이 강해요. 특히 디즈 이즈 민 워라는 영화를 통해 이미 B급 감성을 보여주곤 했습니다. 이번 영화에서 보여준 B급 감성도 저한테 딱 맞았던 것 같아요! 또, 거짓 없이 엉터리 전개이긴 하지만, 후련하고 답답한 고민도 일어나지 않는 영화였던 것 같아요! 킬링타임용으로 보기 좋은 영화!



    >


    이전에 맥지가 제작자로 참여했던 영화 퀸 카가 아니어도 좋아의 남자 주인공 로비 아멜이 사탄의 베이비시터에 출연합니다.근육질을 과시하면서 상의를 계속 매고 계신...(감사합니다)


    >


    <미드 자신 잇슨>의 여주인공 벨라손도 출연! 꽤 이름을 알린 이 청춘배우들이 영화에서 어느 하나 당하는지를 보는 것이 이 영화의 관건이다.스포일러서 스토리는 못하지만 정말 황당하고 재밌는 크크크


    >


    주연으로 출연한 사마라 위빙은 반지의 제왕에 출연한 엘프들의 왕 엘론드로 유명했던 휴고 위빙의 조카입니다.


    >


    모델도겸업하다보니까예전에SNS에서는아이쉬앤이블데드라는영화에서분장한사진이올라와서유명해졌죠?페북 사용자가 이 사진을 '트럼프 지지자라는 이유만으로 이렇게 됐다'는 제목으로 올려 화제가 틀렸습니다.이 때문에 잘못된 정보를 유포한 사용자들을 비난하는 글들이 많이 있었습니다.


    >


    베이비시터 영화를 보면서 앞으로가 가장 기대되는 여배우.연기력도 받쳐주고 외모도 몸매도 다 잘 생기는 예쁜 배우 같아요.앞으로 많은 영화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


    무엇보다 이런 B급 감성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는 결스토리에서의 큰 반전을 기대해서 조금 아쉬웠지만 그래도 깔끔한 스토리로 자주 본 영화였습니다!


    >


    그리고 이 영화는 마지막에 5초 정도 쿠키 영상이 있다구요!꼭 빠짐없이 보세요.넷플릭스가 만든 영화라서 아마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을 거예요!(웃음)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