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4차산업 선도도시 대구:: 미래형 자동차 전기차 산업 대구가 이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4. 14:55

    >


    미래형 자동차산업, 전기차를 선도하는 도시 대구시는 미래형 자동차 선도도시로 전기자동차 보급과 산업 육성, 자율주행차 등에 역점을 두고 사업을 추진하여 본 인가를 받고 있습니다.이 12하나~15의 하나까지 4개의 강하지만, 프랑크푸르트 메세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의 자동차 전시회'프랑크푸르트 모터쇼'에서는 국내 지방 자치 단체에 유학이나처럼 홍보관을 설치하고'미래형 자동차의 선도의 도시 대구'를 세계에 알렸습니다.


    >


    전기차 선도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이고 있는 대구! 전기차에 대한 열기와 보급률, 전기차산업 추진에 관해서는 다른 지자체에서 벤치마킹할 정도로 전국 최고 수준인데요.


    >


    대구시는 올해 일월 25일, 전기 자동차, 민간 보급을 시작하고 단 두달 만에 목표량인 것 500대를 한 00Percent의 보급 완료했습니다.인구 대비, 전국적으로 가장 많은 양이었다 소리에도 단 두달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일 00Percent의 보급을 달성했다는 사실!전국적인 대구시의 전기 자동차 보급률은 다른 지자체에서도 놀랄 만큼입니다.


    >


    물량이 00Percent의 보급된 후에도 대기 수요만 수백명이 넘을 만큼 전기 차에 대한 관 심은 전국 최고 수준인데요.대구시는 시민들의 뜨거운 관 심에 부응하기 위한 최근 전기 차 59일대를 추가 보급하기로 결정해 슴니다."추가 보급 공고 후 신청이 쇄도하고 사실상 공고 2일 마감됬대요. 압도적인 보급률을 다시 한 번 갱신!!


    >


    대구시는 전기차 선도도시답게 인프라를 탄탄하게 구축해 과도하고 있습니다.올해 7월에는 전국에서 처음으로 전기 자동차 충전기 관제 센터가 대구에 오픈했습니다.전기차 충전기관제센터는 전기차 충전 인프라를 운영 관리하는 곳이다. 관제 시스템 운영에서 충전기 모니터링, 원격 제어, 24시간 콜센터 운영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


    전기차 보급률이 높은 만큼 전기차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합니다.현재까지 공용 충전기 하나 65기가 운영 중이며 올해 말까지 전기 자동차 공용 충전기, 총 384기가 설치·운영될 거에요.이는 도시 면적 2.5㎢당 하나기가 설치되는 것입니다.


    >


    이 6월에는 한국 전력 공사에서 추진하는<아파트형 전기 차 충전 인프라 구축 사업>공모에서 공동 주택 112공단에서 전기 자동차 충전기 363기를 설치 신청하고 전국 최고의 신청률을 기록하 슴니다.


    >


    그리고 전기 자동차에 대한 관 심과 열기에 보답하고 대구시는 9월 첫 8개에서 대구시 등록 전기 자동차가 하이 패스를 이용하고 민자 도로(봄앙로, 산의 터널에서)를 논스톱 통행할 경우에도 자동으로 첫 00Percent의 통행료 감면 혜택을 받게 하이 패스 시스템을 개선했습니다..이처럼 국가가 운영하는 고속 도로에서 통행료 50Percent할인된다는 사실!전기 차 이용자의 편리성을 개선하도록 노력하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


    대구시는 내년에는 올해보다 2배 이상 많은 전기 자동차 5000대 보급을 2020년까지 만대의 전기 차 보급을 목표로 하고 있슴니다.이와 함께 대구시는 전기 자동차 기반의 자율 주행 차 선도 도시로 육성하기 때문에 대구 미래 차 산업을 본격적으로 추진하는 과잉 사람화할 계획이다.전기차 특별시, 대구! 더 열심히 뛸 수 있을 거예요! 홧팅!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