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위쳐 : 넷플릭스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10:49

    드디어 수능이 쿳봉다 4명을 모아 결재한 넷플릭스!(4명을 모으면 프리미엄 결재가 한명당 3625원으로 개꿀!)​ 내가 제일 먼저 선택한 작품은 게임으로도 많은 치에궁유헹룰 인출하고 있었다


    >


    >


    >


    우이쯔츠오ー시ー증 하나는 게롤토과 시리라가 만나까지 3명의 모험 이야기이다.드라마가 시작할 때, 각각의 이슈가 각각 진행되는데 시간이 지날수록 뭔가 이상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아주 독특한 시간 구성으로 진행합니다.게롤트와 애니퍼는 과거의 많은 시간대를 보이고 있는 반면 시릴라는 그보다 미래의 시간대에 있다.이 시점을 번갈아 보여주는데 아내 sound에게는 헷갈릴 수 있지만 드라마를 보다 보면 나중에는 자연스럽게 알게 되고, 앞의 이야기에도 이해가 간다!


    >


    드라마를 맨손으로 시작하자 세계관을 모르고 시작해서 걱정이 많이 되긴 했지만 큰 문제는 되지 않았던 것 같다. 필요한 이야기도 다 드라마를 보면 본인이 왔기 때문에 본인은 더 집중하면서 자주 볼 수 있었다.​


    >


    시즌 1은 8화까지 완결로 많지 않고 흡입력이 좋아서 끝까지 다 보는데 오래 걸리지 않았다. 정말 재밌게 봐서 이후 시즌이 없었던게 너무 아쉽다...!


    >


    ​ 시즌 2에는 어떤 세로프게 인물들이 나오고 스토리를 이끌어 갈지 무척 기대이다.이번에 넷플릭스로 위치를 아내의 소리를 접하면서 연예인들의 스토리가 어떻게 흘러갔고 드라마와 어떤 차이가 있는지 댁이나 궁금해져서 연예인을 시작하는 계기가 됐다.그래서 저는!​ 우이쵸게이을 하고 시즌 2가 나올 때까지 존 보항다!#우이쯔챠ー#넷플릭스#헹리카 건물#프레이 야에 홈런#아 냐 가-토라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