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KAM 시즌4 2화 클립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03:11

    skam시즌 4 2화 한글 번역 게재하지 못한 근황 isak even드디어 뭔가 나쁘지 않는 저 아이 대화 중에 박이 곳 곳에 숨어 있음 쥬리 씨의 밴 앙카보욧스오시ー증 4 2화 클립 2 The secret(비밀)(영상과 함께 보면 연구 그렇습니다.)


    [2화 클립 2영상 1/3]


    Noora : 메인스토리에 좀 재밌지 않았니?Sana: 파티 스토리? Noora: 응, 너무 웃겼어.그렇지 Noora : 새로 만난 멋진 남자애도 많았고 Sana : 응, 쟤 맘에 들어?Noora: 응! 본인 그 남자애 목소리... 유세프! 쟤 알아?유세프? Noora: 응, 네 오빠 friend. Sana: 목소리, 아니 잘 모르겠어.Noora: 쟤 되게 매력있었지? Sana: 미성숙한 게 매력이라고 견해한다면 그럴지도 몰라.Noora: 내가 봤을 때는 굉장히 성숙했는데.Sana:내 스토리를 믿어, 너는 무슬림한 남자는 싫어.왜? Sana: 왜냐면, 보통 내 얘기를 믿어. 걔네들... 걔네들은 노르웨이 여자들을 이용하기 위해 사귀는 거야. 걔네가 더 진지해지고, 내 인생에서 진실한 여자 friend를 찾을 때가 되면 무슬림 여자랑 결혼해서 너를 버릴거야.(Noora : 그건 좀 대무 하나 반화하면 보지 않겠어?)Sana : 하나반 꽃이 아니야, 무슬림 사람은 무슬림 사람하고만 결혼할 수 있어.[2화 클립 2영상 2/3]


    Sana:1밴 하나 아니라 무슬림인은 무슬림 사람하고만 결혼할 수 있거든.코란에 그렇게 적혀있어.근데 왜 유세프 얘기를 해? 넌 윌리엄이 있잖아?아니면 뭐, 댁은 어떻게 돼?Noora: 뭐... 내가 돌아온 이유는 댁도 알잖아 Sana:그 아이가 1테 메일 바빠서 그런 거 아냐? 안 그랬어?Noora: 그게 전적인 이유가 아니라... Sana: 괜찮은 거야? (금발 여자 등장) Blonde girl: 안녕하세요. 뭐 좀 물어보려고요. 댁 아직 버스 안 탔잖아요?Noora: 그래도...?Blonde girl: 괜찮네, 우리 5월에 끝나는데(졸업 후)버스 사는 사람 찾고 있거든. 그러니까 댁에게 물어보려고.너는 의견 중에 어느 정도 있어?Noora: 그래, 사나도 버스에 가면 돼.Blonde girl : (사나 복장을 보고 의견도 못한 듯한 표정으로) 아. 소리, 30만크로나. (약 4천만원)( 비메그덱스 등장 Vilde:뭐가?(*russ buss=마지막 봄 학기에 버스를 탄 그룹끼리 파티를 열노르웨이 고유의 행사.4월 201에서 5월 171까지 계속되는 형형색색의 바지를 입고 버스나 벤 모두 그룹을 구성하고 이름을 짓고 거의 매 1파티하자. 위키 참조)[2화 클립 2영상 3/3]


    Vilde: 뭐가? Blonde girl: 아~ 우리 버스 팔려고 Vilde : 진짜?! 우리 버스 사는데 관심 많았어Blonde girl:그래?Noora:30만크로나에서? (기침) Vilde: 버스 사려면 좀 걸리잖아?언제쯤 볼수있을까? Blonde girl:이번주쯤? 내가 너에게 메일보낼께Vilde: 괜찮아, 알았어! Blonde girl: 파이 Vilde: 파이 Noora: 죄송해요? 30만 크로봉잉로바스 회사가 되는 것은 생각도 내지 못했으며 우리가 비록 5명이 아니다.Vilde: 뭐 그 정도 걸린다니까.있잖아, 지금 거의 모든 버스가 매진될 기세로 말야. 20일 8년 5월에 가려면 안 살것이다.우리 지금 당장 버스를 사야 돼.그렇지 않으면 전혀 없어.Magnus: 응... 내가 걸 수 있는데 버스에 너희가 원한다면?Sana: 본인도 기도하는 말에 동의한다.Noora:우리는 30만 포대 본 잉카 없잖아?!Sana:저 녀석들이 내일 당장 돈이 필요한 건 아니잖아. 우리가 해결한다.Noora:우리가 어떻게 해결해?Vilde: 그거 알아? 너는 내가 요즘 읽고 있는 책을 읽어야 해. '비밀'이라는 책입니다.그건.. 그냥 우주가 하는대로만 놔두면, 전부 네 인생에 나타날 것이고, 넌 어떻게든 받아들여버리면 된다는 거야.Magnus : (다음에는 반정도 착한) 네 우주에 대해 잘 아니? 어떻게? Vilde: 내 우주에 굉장히 흥미가 있어.행성이 본인이라던가 별. 반짝반짝 빛나는 조어(횡설수설 스웨덴어) Magnus: 당신은 별이다. 그거 알아?Vilde: 내가 너의 별이야? Magnus: 응. Vilde: 그럼 너는 본인의 태양이야. 태양도 별이다.


    내가 당신의 별이었어.귀엽다니 내 사고방식으로 폭발해버려.아우주리 씨 댁은 저의 별입니다. 읽은 것 아닌가요?내가 너의 별이야? 아- 그리고 그 우주 관련 스토리는 내가 항상 이렇게 생각하고 있어서 너무나 공감했어.sound를 읽으면서 재미있게 본 부분에서 누나가 걱정하면서 흥분하니까, 사자와 기도하는 두 사람이 한심한 눈.ᄒᄒ 그 눈빛을 보고 뭔가 느꼈던 sound.저것은 분명히 축이 오지만 시즌 3에서 소냐의 하루만 소 나무 생각, 그게 안 되면 한시간 만에 소 나무 생각 그것이 못하면 하나 분만 소 나무 생각 그것과 같은 맥락의 느낌이 옴그죠 우주가 하는 대로 두면 모든 건 너의 인생에 드러나면서 당신은 보통 수용만 하면 되는 거야.줄리 양은 괜히 꽂은 문장이 아니라고 소견한다.대충 해석해 보면 아무리 힘들 때가 있어도 물구나무 선다고 달라지는 것은 없고 결국 모두 순리에 맞는다.그러니까 주뼛주뼛 걱정하지 마라.이런의미의첫번째것을궁예해보겠습니다.제가 처음 소견하면서 사는데 이런 소견으로 살면 정말 힘들진 않거든요. 하지만 이렇게 살기 힘드네요. 누라는 눈치보는 여자가 되어버려요.왜 언니를 저렇게 만들어?빨리 언니 구제해 줘.체이삭클래스버스를 타고 반이나 세트로 따라와서 그렇게 파티하자고 하면 되는거지 항상 클립이 나오면 바로 영어번역본으로 내용을 확인하는데 이번에는 약간 그 자신감에 박과 관련이 있어서 포팅했어요.진츠도 필요없고 에버쿠 내라고 채이사크 파트너로 뭐해?


    >


    교실에 들어가지 않았지만!! 존의 이야기를 할때, 교본으로 들어볼께.그리고 굴이 우리 아이뿐이라는 걸 알았더니 댁도 굴의 짓이 심하군.예쁘지 않아. 그런데 김에 반 최이삭만큼은 아니야.길거리에서 붕붕 거릴 정도는 아니야. 우리 애들 떡밥이 없어서 예전에 안 올렸던 떡밥이 나쁘지 않을까 싶어요.ㅠ 이전에 근황으로 적어 놓은 것이지만, 타이밍이 맞지 않고 얻지 못한 글임, 시즌 4시작 바로 앞에 쓴 것인 것 그렇게 생각하고 보심 됩니다


    >


    노리에반


    >


    최이삭의 자리에는 기도하는 누라 외출연자들이 많이 모여 있었다.물론 투유세프(극중 유세프+본명 유세프)도 딸려 있었어요.


    >


    휴미카엘의 핵 귀여운 네목 sound는 완전히 중저 sound도 아닌데 반보다 더 큰 나 sound이면서 얼굴은


    >


    이렇게 산뜻한것이 스토리가 되는 하나인 갸;


    >


    유제프~ 리듬 타는 거점을 보세요.


    >


    춤 잘 추는 게 눈에 딱 보여요잘 안 움직이는데 간지라는 갓(+얼마전 클립)으로 얘가 춤추는 거 보고 충격 받았다는 댓글이 많았어. (웃음) 이때부터 프로에서 춤춘 냄새) 그럼 미카엘도


    >


    힙합을 하셨습니다.머리 짧으니까 아이네~ ⇒최아이, 미아이끼리 잡아먹자! 내친김에 급우들에게 주름이 안 잡히면 내가 채아이 다음으로 귀여워한다는 이 스토리야 광광ᅲ


    >


    미카엘은..여치라는게 없지?매일 이 남자와 같이 있지?


    >


    침대에서 그렇게 귀엽게 웃는 처음이야?


    >


    >


    아소 큐트(얘는 걸식해도 기엽구)


    >


    우레기들 마주보고 앉았죠? 정노네 카드 하고 있었어.체이삭은 아무것도 몰라서 눈을 부셔 누나는 예쁘지 않아.형들이 하는 거 보다가 내친 김에 반이 이러고 있는 거 알잖아.하면 치에이삭 역시 그 특유의 눈 덮고 웃 sound는 소웅헷게치치에이삭를 잘 몰라서 자꾸 땅 김, 에반이 변 원목라고 하며 내가 타기와 변 원목어 가지고 당당하게 다 이기고 주는 기세로 패 돌리는데 결말 지고 최 이삭이 속으로 웃는 것처럼. 창과 같은 치에토우 명의 중의 감정이 얼굴에 다 비치니까 김 에반이 죠은심 나빠서 다시 제안하면서 카가 선을 가지고 sound쵸케타 ㅋㅋㅋㅋㅋㅋㅋㅋ 5판에서 겨우 이긴 김에 반은 당당하게 당당하게 최 이삭 보면서 웃눙데치에이삭은 키위 따분하게 되어 서하 상신하고 있다면


    >


    지금부터 현생조지는 소리가 들리니까 여기까지 적어놨는데 진츠 현생 조지구아 입니다 김에 반체이삭의 충격적인 스킨십으로


    >


    인생이 갈려 ⇒본인이여 《빛


    >


    카퀴씨들.. 너의 이사간 집에 가서 그렇게 눕기로 해요.. 그리고 최석점 보게 사나는 교본에 넣어준다고 약속해요 단지 우주가 해버리면 모든것은 당신의 인생에 나타날 것이고, 당신은 그저 받아들일 뿐입니다.줄리 씨의 명언을 깊이 새기고 에버크 분량도 우주에 맡겨야 할까.우주에 맡겨버릴까 봐 이미 명언을 뒤집었고 ᄏᄏᄏ일찍 가슴 쳐놓은거 멈추세요하나만 가지고 있는 택도 없으니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